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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방글라데시의 수도 다카를 포함한 주요 도시 10곳에 삼성 TV 전용 매장인 ‘TV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현지의 주요 전자제품 매장 내에 ‘숍 인 숍’(Shop in Shop·매장 내 매장)’ 형태로 문을 연 TV 브랜드샵은 삼성의 프리미엄 TV인 퀀텀닷 SUHD TV와 다른 제품들을 나란히 배치해 화질의 차이를 바로 비교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퀀텀닷 SUHD TV의 생생한 색 재현력과 강렬한 태양빛, 어둠속의 디테일 등을 세밀하게 보여주는 우수한 화질을 제품 비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글라데시는 세계 8위(1억 6000만명)의 인구 대국으로 지난 2010년 이후 연평균 GDP 성장율이 6~7%를 유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서남아시아의 떠오르는 신흥 시장으로 꼽힌다. 특히 평판 TV 보급률이 낮아 시장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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