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시에 따르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올해의 광고상은 총 14개 부문에서 시상작이 선정되며, 모델상으로 선정된 서울시의 ‘꼬마버스 타요’를 비롯해 캠페인상에 삼성전자 및 제일기획의 ‘셰프 콜렉션’이, 광고상에 현대자동차 등의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캠페인’이 각각 선정됐다.
서울시가 시내버스 100여 대에서 운행 중인 꼬마버스 타요는 버스운송사업조합과 ㈜아이코닉스 주관으로 올해 3월 말부터 운행을 시작했다. 이후 한글 캐릭터가 부착된 ‘한글 타요 버스’, ‘눈동자가 깜박이는 타요 버스’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하고 있다.
시상식은 오는 22일 오후 5시30분 서울여자대학교 5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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