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넷마블(251270)은 편의점 GS25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넷마블) |
|
이번 협업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약 1만7000여개 GS25에 나혼렙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콜라보 제품은 삼각김밥 3종과 닭강정 1종, 버거 2종으로 GS25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우리동네 GS 애플리케이션(앱)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이용자는 스탬프를 눌러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동네 GS앱의 배달·픽업을 통해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은 최대 6회까지 가능하다.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구글 출시 첫날 매출 140억원, 일일 활성 사용자수(DAU) 500만명을 달성했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2000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