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알파세대(2010년 이후 출생 세대)에게 학습 습관을 기르고 금융 이해력을 높이기 위함”이라며 12일 이같이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눈높이 칭찬통장 5주 챌린지’는 수도권 내 눈높이러닝센터일부에 출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신청은 대교에서 발송한 이벤트 참여 링크 문자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10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를 시작한 학생은 양 사가 공동 제작한 ‘눈높이 칭찬통장’에 매일 학업 성취도에 따라 칭찬도장을 받고 ‘눈높이 용돈’을 쌓을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챌린지에 참여한 학생에게 대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은행에서 제작한 어린이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의 금융 이해력을 높이고, 학부모에게는 금융교육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키즈뱅크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세스를 검증하고 고객의견을 적극 청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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