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소셜 팝업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

  • 등록 2018-01-25 오전 10:47:27

    수정 2018-01-25 오전 10:47:27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이탈리안 모던 뷰티를 대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체험해볼 수 있는 소셜 팝업 스토어,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를 1월 2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오픈한다.


파리, 런던, 홍콩, 도쿄, 베이징,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거쳐 7번째로 K-뷰티의 중심, 서울에 상륙한 ‘아르마니 박스’는 이미 SNS 내에서 수만건의 리뷰가 쏟아질 정도로 전세계 뷰티 마니아들을 사로잡은 핫플레이스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강렬한 레드 컬러로 꾸며진 '아르마니 박스'는 아르마니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공간에 대한 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또한 오직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과 서비스, 그리고 디지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르마니 박스’에 들어서면 Mr. 아르마니의 페르소나이자 아르마니 박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캐릭터인 레드고릴라 ‘유리(URI)’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 ‘유리(URI)’가 새겨진 립마그넷 400번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특별 제작된 레드 고릴라 에코백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줄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아르마니 박스’에는 대표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바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아르마니 페이스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지털 포토 부스는 물론 엔터테인먼트적인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기존 매장과는 다른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Mr.아르마니와 레드고릴라 유리.(사진=업체 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아르마니 박스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드 고릴라 URI (유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의 소셜 팝업 스토어다" 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감성과 감각이 녹아든 공간이 주는 즐거움은 물론 익스클루시브하게 선보이는 한정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마니 박스’ 서울은 신세계 강남 지하 1층에 위치한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약 2달간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 부터 밤 10시까지다. 약 2달간 운영되는 ‘아르마니 박스’ 이후에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개념 소셜 스튜디오가 전세계 최초로 서울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