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신선식품 기획전 ‘오싹하게 신선한 핼러윈의 맛!’을 선보인다. 핼러윈의 상징 호박부터 파프리카·연어·양숄더랙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녀 손가락 콘셉트의 ‘스윗 사파이어 포도’를 필두로 제스프리 키위·망고·파인애플·오렌지에는 핼러윈 패키지를 적용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 제주밀감·사과·단감·키위 구매 시에는 유령 얼굴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
핼러윈데이 대표 상품으로 꼽히는 제과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릭시 롤리팝 미니빔 파티팩’은 캔디와 이색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파티 필수품 ‘미니빔’을 함께 구성해 2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해태 얼초(얼려먹는 초코) 핼러윈 만들기·롯데 허쉬 키세스 잭오랜턴 등 23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420여종의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온라인에서는 마일리지 5000점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110개점 문화센터에서는 △쿠킹&베이킹 △동화 미술놀이 △클레이 및 공예 만들기 등 핼러윈데이 특집 강좌를 진행한다.
심완섭 홈플러스 신선식품MD팀장은 “코로나19로 참아온 핼러윈 파티를 즐겁게 해줄 신선식품 특집을 처음으로 기획했다”며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행복한 핼러윈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