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속옷 및 침구류를 시작으로 29일과 30일에는 잡화와 의류 특집전을 각각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이번 특집전 기간 동안 홈앤쇼핑은 모바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 할인·10% 앱 할인·10% 적립’ 등의 혜택을 공통적으로 적용한다.
특집전 첫날인 28일에는 상반기 속옷·침구 부문에서 평점이 가장 높은 1등 제품만을 골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침구 브랜드 ‘에어룸 워싱’과 ‘에어룸 인견토퍼’를 비롯해 보정속옷 브랜드 ‘끼아라 바디탑’, 남성·여성 속옷 브랜드 ‘아디다스 남성속옷’, ‘푸마 여성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오델로 모자세트를 시작으로 △골든벨라 18K △에트로 핸드백 △메쎄 샌들 △해리메이슨 선글라스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 △가이거 시계 등을 3만~3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30일에는 9개 프로그램을 통해 13개 패션의류 제품이 방송된다.
홈앤쇼핑은 “30일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집전 하루 전날인 27일에는 ‘현대카드 20% 청구할인 및 10% 적립’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카드(법인·기프트카드·선불카드·체크카드·하이브리드 카드 제외)를 이용해 TV방송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해당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상반기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판매량 등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대표 브랜드로만 구성했다”며 “앞서 진행되는 현대카드 이벤트도 업계에서 손꼽힐만한 혜택인만큼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