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롯데홈쇼핑 첫 방송을 통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방송은 14일 오후 9시 40분부터 10시 40분까지 진행되며 이누스바스는 이번 방송에서 ‘시그니처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누스바스 시그니처 에디션은 3종으로, 편안한 색감과 독특한 패턴의 ‘시그니처 노르딕’과 스톤 질감의 ‘시그니처 스톤’, 깨끗한 대리석 무늬의 ‘시그니처 마블’로 구성돼있다. 이 패키지는 평균 3.9초당 1세트씩 판매된 인기상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이누스바스의 시그니처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시불로 제품 구매 시 10% 금액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국민카드로 결제 시 7%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약 52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자동주문으로 결제할 경우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월 11만원에 욕실 리모델링을 할 수 있다.
이누스바스는 2019년 롯데홈쇼핑 첫 방송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품을 결제하고 시공설치까지 완료한 고객들에게 물청소가 가능한 방수등급 IPX6등급의 이누스 방수비데(IS-24CH)와 퀸메이드 라이트 에어프라이어(2ℓ), 까사니 빠에야 팬(22㎝) 2개, 알렌토 스카니아 도자기 홈세트(14p)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현금 50만원씩 되돌려 주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