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웨딩북’은 삼성전자가 작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웨딩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더불어 가구·예물·패션·여행사 등 혼수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해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은 물론, 각 제휴 브랜드의 대표 인기 상품을 화보집 형태로 구성해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까사미아 기프트 카드, 하나투어 트래블머니, 제일모직 금액권, 골든듀 금액권 등 각 제휴처별 쿠폰이 포함되어 있고, 기존 ‘웨딩 마일리지’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혼수 준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3월부터 삼성전자는 웨딩북에 참여한 업체들과 함께 예비 신부를 위한 쿠킹클래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을 준비하며 가전제품 이외에도 카드 사용이 많은 점에 착안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목돈 지출이 많은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 왔다.
삼성전자 웨딩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http://www.samsung.com/sec/weddingstor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관련기사 ◀
☞`애플 천하`…시총 7천억불로 韓 40대기업 다 산다(종합)
☞삼성전자, SKT 사물인터넷 네트워크기능가상화 솔루션 공급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친환경·화질 성능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