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업계 최대의 특수로 손꼽히는 복날 시즌을 맞아 `닭은 먹고 다니냐`는 이벤트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적극 활용해 7월5~10일까지 65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블로그 뿐만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이용하는 SNS 사용자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선정된 참가자들은 초복, 중복, 말복 3번에 걸쳐 8월17일까지 다양한 시식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창업지원 5無 이벤트`(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일체 면제)를 시행하고,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