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에서 공개한 노루페인트 신제품 8종은 △큐피트 마스터 △큐피트 우드스테인 △예그리나 플로어코트(W) △수성 후로아코팅 △크린폭시 하도(고점도) △유무기 하이브리드 상도 유색 △에코탄성탄 초고경질 △코르크 포장재 등이다.
특히 세미나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큐피트 마스터’는 외벽 도장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들을 한 제품에 담은 수성 외부용 페인트다. 건축물의 수명 연장과 가치 증진을 요구하는 시장 니즈에 맞춰 출시했다.
더불어 중성화 방지 기능까지 더해 콘크리트 수명을 연장해주는 페인트로 알려져 전국 재도장 예정 아파트와 건설사 신축현장 등에서 제품 선정에 대한 문의가 클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예그리나 플로어코트(W)’는 인테리어용 에폭시 바닥재의 스크래치, 광택저하, 황변 등에 의한 보수도장과 신규 데코레이션 투명 바닥 마감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냄새 없는 수성타입에 황변 우려 없는 우레탄 수지를 활용해 채광창, 출입문 주변에도 적용 가능하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공개된 제품은 모두 공간의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다”며 “앞으로 공간의 가치를 넘어 우리 일상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다양한 페인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