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은 내구성이 좋은 3축 짐벌 카메라로 움직이면서 찍어도 흔들림 없이 자연스러운 촬영이 가능하다. Active track 3.0 기능으로 어떤 움직임이든 피사체를 자동 추적해 보다 부드러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이동 시의 충격이나 흔들림, 손 떨림까지 자동 보정해 브이로그 카메라, 유튜브 카메라 등으로 적합하다.
아울러 기본 93도 화각, 110도 광각렌즈(자석 부착형) 등 기본적인 성능이 뛰어나 일상을 담기에도 충분하다. 특히 셀피 촬영 시 Face track, FPV(1인칭 시점) 모드 등 개인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자신의 얼굴을 따라 움직이는 카메라 헤드로 혼자서도 누군가 찍어주는 것과 같은 영상 및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 밖에 64MP 사진 촬영 시 보다 선명한 확대 촬영이 가능한 ‘8배 줌’, 영역과 레이어로 이미지의 노출 정도를 구분해 더 사실적인 결과를 구현하는 ‘HDR 동영상’, 이동하는 움직임 그대로 시간의 흐름을 안정적으로 담아주는 ‘타임랩스 및 하이퍼 랩스’ 등의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DJI 관계자는 “DJI 포켓 2 제품은 별도의 준비 없이 꺼내서 바로 찍을 수 있는 원핸드 초소형 짐벌 카메라로, 핸드폰 촬영 시 전화나 문자 등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다. SNS용 컨텐츠 촬영은 물론, 일상 브이로그나 스포츠 레저 활동 등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들의 의견에 따라 새로운 컬러 선셋화이트를 출시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DJI 포켓 2 선셋화이트는 공식 파트너 대원씨티에스를 비롯해 온라인 유통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출시일인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