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올해 1~11월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시드 세럼’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럴 파우더’ △디올 ‘립 글로우 핑크’ △디올 ‘듀오 립 글로우’ △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렌징 폼’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12호’ △입생로랑 ‘류주 쀠르 꾸뛰르 52호’ △디올 ‘립글로우 코랄’ △설화수 ‘자음 2종세트’ 순으로 잘 팔렸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국내몰에서는 △디올 ‘립글로우 핑크’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맥 ‘립스틱 루비우’ △디올 ‘듀오 립글로우’ △디올 ‘립글로우 코랄’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밤’ △로레알 ‘파리 중복합성 수분크림 듀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12호’ △키엘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연말을 맞아 100대 인기상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2016년 TOP 100행운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 관련기사 ◀
☞ 신라면세점, 사회적기업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 신라면세점,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 신라면세점, '행복 나누기 자선바자회' 개최
☞ 신라면세점, '스마트 앱 어워드' 종합 쇼핑분야 대상
☞ 신라면세점, NCSI 고객만족도 면세점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