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베아제 33주년 TV광고 론칭 기념 사내 행사

15년만에 재개한 TV 광고 론칭 기념 및 사내 임직원 관심 제고
  • 등록 2019-03-22 오전 10:53:31

    수정 2019-03-22 오전 10:53:31

[이데일리 김지섭 기자] 대웅제약(069620)은 지난 20일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베아제 사내 홍보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4년 이후 15년만에 재개한 베아제 TV 광고의 론칭을 기념하고, 베아제에 대한 사내 임직원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 대웅제약 직원들은 베아제 광고 CM을 자신의 휴대폰 컬러링으로 등록하고, 베아제와 닥터베아제의 성분 및 효능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정 대웅제약 베아제 PM은 “베아제는 최근 6개년 누적 기준 비급여 일반의약품 소화효소제 중 병원처방 1위로, 향후 소비자 대상 마케팅활동을 더욱 강화해 인지도와 선호도 1위의 소화제 전문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아제는 1987년 대웅제약이 개발한 종합소화제로, 위와 장에서 2번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4년에는 육류 섭취가 늘어난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단백질과 지방 소화효소를 보강하고 가스제거 성분을 강화한 9가지 성분의 닥터베아제를 출시했다.

대웅제약 직원이 지난 20일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진행한 베아제 사내 홍보이벤트에서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대웅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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