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통상은 30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에서 ‘대림 도비도스인테리어 SOUL GRAY/PURE BASIC’을 전격 론칭한다. 고객 가정을 방문해 기존 욕실을 철거하고 자사의 도기, 수전, 타일, 천장재, 환풍기, 조명, 슬라이드장, 선반, 액세서리 등을 설치 및 시공하는 욕실전용 인테리어 상품으로, 샤워파티션형(강화유리)과 욕조형(아크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에 공개되는 이번 상품에는 대림통상이 욕실 건자재 전문 기업으로서 50여년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최신상 비데일체형 양변기는 자가진단 기능을 갖춘 스마트 비데를 채택했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원 노즐과 연속온수 방식, 자동 물내림 기능, 안심 누전차단 기능, 친환경 절전·절수 기능 등이 사용상의 편의를 높인다.
변질이 적은 세라믹 소재의 일체형 세면기, 상o하부 선반에 수납공간을 설계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하고 사용자의 동선을 최소화한 선반형 레인샤워 수전도 기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세면수전과 욕조수전에는 사용자가 무의식 중에 낭비하게 되는 온수 사용을 억제할 수 있는 ‘에너지 세이빙 수전’을 적용했다. 대림통상이 자체 개발한 에너지 세이빙 수전은 국토교통부 주최 ‘제3회 친환경주택 건설기술 및 신자재 개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두 가지 선택사양 중 샤워파티션은 강화유리에 에칭인쇄가 적용되며, 욕조는 스크래치에 강하고 변형이나 황변 현상이 없는 아크릴욕조가 설치된다.
이번 ‘대림 도비도스인테리어 SOUL GRAY/PURE BASIC’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역시 대림통상의 원스톱 통합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도비도스마스터’의 1:1 컨설팅, 시공자 책임제를 통한 꼼꼼한 철거o시공, 철저한 사후관리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
대림통상 관계자는 “‘대림 도비도스인테리어 SOUL GRAY/PURE BASIC’은 요즈음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상품”이라며 “더 나은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트렌디한 기업으로서 대림통상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