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전기 사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 드라이버의 차량 설명과 동급 전기차 비교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승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일 서울 강북 및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1일 천안과 분당, 27일 창원과 부산, 28일 서울 강서와 일산, 3월 1일 대구까지 전국 9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와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후 3월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푸조 파이낸스 2000만원 이상 및 신한 마이카 카드 발급 후 최소 4개월 이상 이용)에게는 40만원의 전기차 충전 카드와 함께 푸조 카드 지갑, 푸조 2008 SUV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한편, 푸조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방역 대책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