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23~25일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해피오더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뮤직 플랫폼 멜론(Melon)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멜론 애플리케이션에서 투썸하트 앱 전용 홀케이크 4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카카오 프렌즈 제주 한정판 인형 등을 제공한다.
국산 쌀만 사용하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달롤도 신제품 3종을 사전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커피 회사의 케이크도 둘러볼 만하다.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용 케이크 4종을 25일까지 판매한다. 이달 말까지 ‘해피리워드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8일과 9일 ‘파쿠데이(파스쿠찌 브랜드데이를 줄여 부르는 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5000원 OFF 쿠폰’을 제공한다.
케이크를 만들어 먹는 즐거움도 빠질 수 없다. CJ프레시웨이는 케이크와 간식을 제조하는 크리스마스 키트를 판매한다.
케이크 시트, 생크림, 마카롱 등 기본 식재료를 모두 담고 있어 가정이나 어린이집에서 어른과 아이가 쉽게 만들 수 있다. 식재료는 방부제를 넣지 않고 저당 제품을 활용했다.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도 포함해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이커머스 위메프는 6~12일 홈파티용 케이크를 `12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기간 동안 매일 오전과 오후 11시 정각 e 쿠폰이 오픈돼 뚜레쥬르, 던킨,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 인기 메뉴를 최대 96% 할인된 12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