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케어, 새로운 먹거리로 부상

  • 등록 2009-09-14 오후 5:33:00

    수정 2009-09-14 오후 5: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영등포지역에 새로운 매카니즘의 대형 쇼핑몰이 오는 16일 새롭게 문을 연다.

구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주변에 오픈하는 복합 쇼핑몰인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푸드코너에 다양한 외식 아이템들이 대거 입점해 새로운 먹거리로 구성될것으로 예상된다.

◇ 정통 멕시칸 화이타와 마가리타를 즐기자

홈메이드 스타일의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대표 이지용, www.ontheboder.co.kr)의 3호점이 타임스퀘어에 오픈한다.

3호점 타임스퀘어점은 다른 매장과 달리 미국의 온더보더 매장 특징인 멕시칸 스타일인 Mexican Stone Wall의 인테리어와 매장 전면부가 창문으로 되어 있어 전 좌석에서 외부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복합 쇼핑몰인 타임스퀘어에 어울리는 고품격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온더 보더의 최종필 본부장은 “3호점 타임스퀘어점은 2호점 코엑스몰 입점에 이어 2번째 몰링(Malling) 마케팅의 연장선상이다."라며 "온더보더는 대표 쇼핑몰을 이용한 10대뿐 아니라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어울리는 브랜드로서 타임스퀘어에서 폭넓은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멕시칸 음식과 잘 어울리는 바삭바삭한 또띠아를 무제한 무료 제공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온더보더는 3호점 오픈을 기념해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멤버쉽 쿠폰을 9월 30일까지 발급한다.

쿠폰은 9월말까지 타임스퀘어에서 배포하며, 기존 코엑스 도심공항점, 신촌점에서도 방문 시 배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오픈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로 온더보더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블로그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W호텔 숙박권 등 특급호텔 숙박권과 의류 상품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결과는 10월 10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 일본라멘의 새로운 트랜드로 만들터

프랜차이즈 외식전문업체인 오리엔탈푸드시스템의 일본라멘&마끼 전문점 '멘무사'( http://www.menmusha.co.kr/ )가 타임스퀘어 푸드코너에 직영점을 오픈한다.
일본정통라멘의 맛에 한국의 맛을 결합시킨 라멘전문점으로 맛과 영양, 건강까지 생각한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조재욱 이사는 "멘무사의 육수는 10시간 이상 우려내 칼슘과 콜라겐등 몸에 좋은 영양분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최고의 웰빙라멘을 탄생시켰다."고 소개했다.

◇ 다양한 아이템들 입점

이외에도 패스프푸드 전문점인 던킨도너츠,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나뚜루, 베스킨라빈스, 세븐스프링스, 크라제버거,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무그늘, 스무디킹 등이 입점한다.

또한 커피전문점으로 빈스앤와플, , 엔제리너스, 뉴욕핫도그&커피, 파스쿠찌 등과 한식전문점으로 카페 죽이야기, 불고기브라더스,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국수와 분식전문점으로 호아센, 명동할머니 국수, 사보덴, 등이 입점한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