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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 액시트는 경찰청이 지난 4월 말부터 연말까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와 관계부처 합동으로 마약 중독의 심각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출구 없는 미로, 노 엑시트(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뒤 캠페인에 동참할 2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김상훈 대표이사는 “최근 마약의 유혹이 청소년 계층까지 확산하고 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는데, 미래의 우리 청소년들이 그런 유혹에 절대 넘어가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에 마약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모두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참여 동기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