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마켓이 준비한 연말 홈파티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맞는 첫 연말을 앞두고 일찍부터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밀키트 판매량은 같은 해 11월 대비 50%가량 늘어날 정도로 연말 밀키트 수요가 크게 증가해 이번 기획전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홈파티를 함께하는 모임 상황에 맞춰 혼파티용(1-2인용), 더블 홈파티용(2-3인용), 투게더 홈파티용(4-6인용)으로 판매 패키지를 구성한 점이 큰 특징이다. 연말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스테이크, 파스타 등 프레시지 대표 품목들을 담아냈으며,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블 홈파티 2-3인 패키지’는 넉넉한 중량의 ‘탐나는밥상 부채살 스테이크’와 남녀노소 인기 있는 ‘탐나는밥상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함께 곁들여 즐기는 ‘그린올리브 치아바타’ 3종으로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프레시지 HD마켓 담당자는 “HD마켓은 연말을 맞이해 홈파티 기획전 외에도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이 돋보이는 ‘메리빅세일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