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담 시스템은 기존의 입주단지 내 방문접수와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애프터서비스(AS) 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을 손쉽게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스마트폰으로 △AS 신청 및 접수 확인 △분양금 조회 및 선납·연체금 조회 ·입주안내 및 분양안내 ·내집 방문·입주예약 △민원서류 신청 등의 업무가 가능하다. 또한 AS신청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거나 저장된 이미지로 접수가 가능하고,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준공 후 90일 이전 단지는 기존과 같이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AS신청을 받는다. 추후 모바일 상담 시스템 서비스 확대를 통해 준공 후 바로 AS 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할 예정이다. AS신청 이외의 기타 메뉴는 푸르지오 계약 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푸르지오 계약자 및 입주자들은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위해서 안드로이드의 경우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IOS의 경우 ‘푸르지오 상담’ 으로 조회해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보이는 ARS서비스’가 자동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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