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공포 체험과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워치 ‘기어 S2’의 심박수 측정 기능을 연계한 이번 마케팅은 테마파크 호러 컨텐츠와 최신 IT 기능의 결합으로 인기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와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4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모집된 40명의 일반인들이 기어 S2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극강 공포 시설 호러메이즈를 체험한 전후의 심박 수 차이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버랜드는 수상에 근접한 도전자들 영상 중 일부를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양사 SNS에 공개해 ‘강심장’과 ‘유리심장’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강심장’에게는 삼성전자 기어 S2를, ‘유리심장’으로 선정되면 에버랜드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테마파크에 최신 IT 기술을 접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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