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 프로젝트는 휠라코리아가 올 봄 론칭한 신규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를 지역별 특색 있는 장소에서 문화 코드를 접목해 선보이고 있는 작업이다. 지난 3월 서울 이태원 우사단로에서 시작한 이래 이후 삼청동·가로수길 등에서 진행했다.
도쿄 그라운드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노마드숍에서는 일본 미발매 한정판 컬렉션을 포함한 휠라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심플한 빅 로고가 돋보이는 휠라의 대표 의류 컬렉션을 비롯해 헤리티지 컬렉션 슈즈, 빈티지 리메이크 아이템을 한정판매한다.
☞ 휠라코리아, 최대주주 KB자산운용으로 변경
☞ 휠라 키즈, 자폐아동 돕는 캠페인용 한정판 슈즈 출시
☞ 휠라, 여성 피트니스 전용라인 '휠라핏' 출시
☞ 휠라 골프, 스트레치 초경량 다운재킷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