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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골프공은 롯데마트의 새로운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PB)인 ‘엑스바이트(X-VITE)’ 시리즈의 첫 출시작으로, 연습했던 실력이 필드에서 잘 나오지 않는 초보 골퍼들의 가장 큰 애로 사항인 방향 설정(에이밍)과 비거리 향상에 집중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세인트나인 골프공’으로 유명한 넥센이 협업해 개발한 상품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엑스바이트 골프공(더즌·12구)’ 2종(블루·오렌지)을 각 2만 4900원에 판매하며, 이는 동일한 3피스 구조의 유사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골프공을 시작으로 골프장갑, 골프티 등 다양한 엑스바이트 시리즈 스포츠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승욱 롯데마트 스포츠 MD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통해 골프를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를 즐기고 스코어도 향상시키길 바란다”며 “향후 출시하는 엑스바이트 시리즈 제품들도 품질과 가격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