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25일 ‘컬러 크리에이터’ 첫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컬러 크리에이터 서포터즈는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컬러 관련 컨텐츠를 주기적으로 등록하는 등 레시피, 테크닉 제작 활동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를 위주로 모두 12명의 컬러 크리에이터를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컬러 크리에이터 12명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교육부에서 전담 강사를 지정받아 달마다 인스타그램에 컬러 컨텐츠를 업로드하게 된다. 그 외에 분기별 트렌드 컬러 제작, 베스트 컬러 레시피 제작, 트렌드 테크닉 개발 활동에도 참여한다. 컬러 크리에이터들이 개발한 테크닉 및 레시피를 활용한 프로모션, 캠페인도 진행된다.
선정된 컬러 크리에이터에게는 ‘일본 아티스트 스페셜 티칭 교육’, ‘헤어 전문 포토 그래퍼 촬영 스킬업 교육’, ‘컬러 크리에이터와 뷰티 크리에이터가 함께 하는 테크닉 스터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아카데미 교육’ 신청 우선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헤어 디자이너와 소비자에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컬러 인식 증대를 위해 이번 컬러 크리에이터 발대식을 준비했다”며 “컬러 크리에이터의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