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SK매직이 ‘올파워 인덕션’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일까지 할인·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 색상에 이어 오는 9일 출시하는 ‘미스티 라이트’와 ‘로사 콜로라도’는 주방과의 조화를 추구했다. 이를 통해 가전이 아닌 가구를 배치한 것과 같은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밝은 계열 주방에 세련된 느낌을 줘 인덕션 하나로 밝은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독일 쇼트 본사에서 생산한 클리어트랜스 글라스도 적용했다.
올파워 인덕션은 3개 화구에서 모두 3300W 이상 화력을 제공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은 사각형 타입 ‘풀 인덕션 코일’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 화구에서 모두 강한 화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좌측 위·아래 위치한 2개 화구는 화구 간 경계를 없애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수퍼 플렉스 존’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다.
조작 방법도 간편하다. 터치와 슬라이드, 퀵 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이들에게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안내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