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개설…가상자산 상담 서비스

거래소 이용 방법,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상담
  • 등록 2021-04-28 오전 11:17:12

    수정 2021-04-28 오전 11:17:12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사진=코인원)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서울 용산구 소재 본사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센터에는 가상자산 전문 상담사와 일대일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가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코인원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 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회사 측은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늘어나는 고객을 응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온·오프라인을 합쳐 상담인력도 2배 이상 확충했다. 실제로 올 1분기 코인원의 신규 가입자는 전년동기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 4월 기준 누적 가입자는 200만명에 육박한다.

코인원 관계자는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전문 상담사의 신속한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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