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렌탈서비스 이달부터 본격 시작

초기 부담 낮춘 '스타일십' 렌탈서비스 실시
헬스케어 매니저의 차별화된 방문 서비스
반년마다 향기 시트, 2년마다 급·배수통 무료 교체
  • 등록 2017-09-13 오전 10:00:00

    수정 2017-09-13 오전 10:00:00

LG전자가 이달부터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렌탈해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LG전자 헬스케어 매니저는 스타일십 서비스에 가입한 스타일러를 정기적으로 관리해 준다. [LG전자 제공]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LG전자(066570)가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렌탈서비스인 ‘스타일십(Styleship)’을 이달부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의류관리 성능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제품 구입에 드는 초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스타일십 서비스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고객 집으로 직접 방문해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해주는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60개월 가입 기준으로 한달에 1~3년 차는 4만 9900원, 4~5년 차는 3만 4900원이다.

LG전자는 스타일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6개월 마다 △제품 내·외부 △먼지 필터 △급·배수통 등을 청소해주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6개월과 2년 마다 각각 향기 시트와 제품 내부의 급·배수통을 새 제품으로 교체해준다.

LG전자는 스타일러를 구입해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을 위한 ‘일반 구매 케어십’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도 스타일십과 똑같이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 구매 케어십의 월 요금은 6900원이다.

LG전자는 9월 한 달간 스타일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첫 달 요금을 면제해 준다. 또 LG 정수기나 LG 공기청정기를 렌탈하고 있는 고객이 스타일러를 추가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렌탈비도 매월 5000원씩 할인해준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다양한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트롬 스타일러는 △세탁기의 스팀 △냉장고의 온도 관리 △에어컨의 기류 제어 등 LG전자 주요 가전의 핵심 기술들이 모두 적용된 신개념 의류 관리기다. 지난 2015년 출시된 트롬 슬림 스타일러의 경우 올해 상반기에는 출시 2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 또 올해 8월 누적 기준 스타일러 국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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