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 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
|
10월부터 시작하는 이번 ‘파워 업 프로모션’은 △뉴 MAN TGX 트랙터 (MAN 옵티뷰 사양 모델 포함) △뉴 MAN TGS 덤프트럭(유로6E 엔진, MAN 옵티뷰 사양 모델 포함) △뉴 MAN TGS 대형 카고 △뉴 MAN TGM, TGL 등의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에게 차량별 최대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트럭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 상담 문의를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만트럭은 대형 및 중형 트럭에 대한 국내 고객의 프리미엄 사양 선호를 반영해 트랙터, 덤프, 카고 등으로 구성된 뉴 MAN TG 시리즈 풀 라인업을 주축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 파워 업 프로모션의 합리적인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 구매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뉴 MAN TG 시리즈는 탁월한 성능과 경제성을 갖춘 차량으로, 이번 ‘파워 업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을 덜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만트럭은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