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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래핑은 차량 외부에 필름지를 붙여 도색을 한 것처럼 색을 바꾸는 것으로, 여러 광고 매체 중 소비자 주목률이 48%로 가장 높고 투자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난 장점이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롯데렌터카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차량모델 △트림 △옵션 등 원하는 계약조건과 래핑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면 된다. 맞춤 견적과 디자인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톤 트럭 중심의 화물차는 롯데오토리스에서 동일한 래핑 서비스 제공한다. 고객은 래핑 디자인을 고른 후 사업 홍보를 위한 로고와 이미지, 홍보문구를 직접 넣으면 차량을 미리 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원스톱 서비스 △사후관리 △비용부담 절감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사고 발생 시 한 번의 접수로 차량 수리와 랩핑 원복까지 동시에 진행하며, 별도의 비용도 없다.
래핑 비용은 월 대여료에 포함돼 계약 기간 동안 분할된 금액을 납부하면 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우리 회사만의 커스텀 차량으로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 비즈카 래핑 서비스로 래핑 차량을 회사의 이동 광고판처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