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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와 시승센터 역할을 융합해 모빌리티 브랜드로서 혼다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한 ‘하이브리드형’ 문화공간이다.
혼다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방문하고 즐길 수 있으며,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도 가능하다.
‘더 고’라는 이름도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로 채택됐다.
로고는 도로 모양과 혼다가 국내 시장에서 판매 중인 자동차·모터사이클 바퀴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더 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을 할 수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여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 분들이 내 이웃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이 공간을 즐기고 또 자연스럽게 혼다 브랜드에 대해서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