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 |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의 협업(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와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닥터지가 선보이는 ‘레드 블레미쉬 X 큐클리프 콜라보레이션 한정 기획세트’는 재활용품을 활용해 패션 소품을 만드는 큐클리프와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닥터지와 큐클리프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이를 2-WAY 스트링백으로 재탄생시켰다. 스트링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끈을 활용해 미니 크로스백과 소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닥터지 기획세트는 닥터지 자사몰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본품과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에센스 2회 체험분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기획세트 언박싱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를 구매하면 2-WAY 스트링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일명 ‘5초 자극 진정 에센스’로 불리는 인기 상품이다. 열 오른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민감해진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에센스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아프리칸 알로에가 열 오른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를 준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에 맞게 작게나마 우리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뷰티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