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사이언스(003580)는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운영중인 자회사 프레시코가 지난 18일부터 일주일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페트병 신제품의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 발효음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차별화를 위해 프레시코는 기존 유리병 제품만을 생산해왔지만,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요구가 빗발치자 용기 다변화에 나선 것이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조깅, 요가 등 운동 중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즐겨 마신다는 소비자들이 유리병이 다소 무겁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다”며 “야외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페트병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프레시코는 페트병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아임얼라이브’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사전예약한 고객에 한해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페트병 신제품 사전 예약 분은 25일부터 차례로 출고되며, 기존의 유리병 제품과 동일하게 오리지널, 진저레몬, 석류, 애플베리 4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