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유용무기자] ◇애경은 액체세제 '스파크 미네랄
(사진)'을 출시했다.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천연 미네랄과 천연세정성분을 사용한 피부 저자극 액체세제로, 찬물에 100% 용해되는 우수한 용해성으로 세제 찌꺼기가 전혀 남지 않는 게 특징이다.
드럼용과 일반용 등 2종류며, 소비자가격은 3.1L의 경우 일반용과 드럼용이 각각 1만4900원과 1만8500원, 2.1L는 일반용이 9900원, 드럼용이 1만2400원이다.
◇웅진식품은 현대인의 목 건강을 위한 모과, 솔잎 추출 음료 '상쾌한 목엔 목선생(120ml)'을 출시했다.
새 제품은 목의 염증과 기침을 멎게 하는 모과와, 노폐물 제거에 좋은 솔잎 추출물, 휘산 효과를 주는 쿨링 성분을 함유돼 있어 칼칼한 목에 시원함을 주는 게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1000원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
에이블씨엔씨(078520))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 '초보양 소생 극 진액(40ml)'을 내놨다.
새 제품은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한방 에센스로 '천혜삼(天惠蔘)'으로 불리는 산삼·천삼·흑삼·홍삼·현삼 등의 추출물이 함유된 게 특징이다. 가격은 4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