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는 “3월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120% 신장했으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50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이하이크 큐브(FLYHIKE CUBE)’는 출시 한 달 만에 3만족 이상이 판매됐다.
2018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38만족의 판매고를 올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발걸음이 가벼운 하이킹화’를 콘셉트로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신기 좋은 신발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신동준 K2 신발기획팀 부장은 “야외활동 및 젊은 등산 인구의 증가와 맞물려 ‘발걸음이 가벼운 하이킹화’라는 컨셉의 플라이하이크 큐브가 소비자의 니즈와 잘 맞아떨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기존 고객층은 물론 2030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신발 제품군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