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QM3.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QM3 전시 프로모션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QM3 전시 프로모션은 ‘QM3 비비드(VIVID)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운영된다. 크리스마스트리를 형상화한 백월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QM3 에투알 화이트 컬러 파노라믹 에디션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뉴 QM3 산타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매일 정해진 수량 안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에게는 룰렛 결과에 따라 무선 삼각대 셀카봉과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메가박스 콤보 할인권 등 즉석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뉴 QM3 산타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현장에서 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에서 ‘내 차 만들기’를 진행하고 르노삼성 공식 SNS 계정의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또 현장 방문객들이 희망하는 여행지와 사연을 엽서에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유럽 왕복 항공권 2매씩을 제공하는 ‘VIVID 트래블 라이프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12월24일까지 ‘e-쇼룸 내 차 만들기’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중형 세단 SM6 2.0 GDe 1대를 비롯해 매주 최신 아이폰X 1개씩 총 6개,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개씩 총 6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이사는 “많은 고객이 보다 가까운 공간에서 QM3를 만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QM3 전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QM3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가해 더욱 행복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