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을 통해 진에어는 업그레이드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는 예약 중심으로 쉽고 간편하게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게 구성됐다.
또 이용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를 배치하고 모바일 환경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기도 했다.
또 여행사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환불 처리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진에어는 이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앱 환경도 조성했다. 생체 인증, 여권 스캔, 흔들어 탑승권 보기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디바이스별 편의성이 보다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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