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라거, 팝업스토어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 오픈

서울, 수원의 인기 식당과 협업…7월 31일까지 운영
  • 등록 2020-06-08 오전 10:31:42

    수정 2020-06-08 오전 10:31:42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오비맥주가 서울과 수원의 인기 식당과 협업해 오비라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가 서울에 있는 ‘청춘갈비’ ‘88선수촌’, 수원의 ‘불로군포차로’ 등 인기 식당과 협업해 오비라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를 열었다.(사진=오비맥주)
팝업스토어는 건대입구와 송파 먹자골목의 인기 식당인 ‘청춘갈비’와 ‘88선수촌’ 그리고 수원의 ‘불로군포차로’ 등 세 곳이다. 오비라거는 해당 지역이 2030세대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이라는 특성에 맞춰 젊은 소비자층이 브랜드를 체험하며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는 7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는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의 대형 이미지와 ‘여기라곰~’ 등 재치 있는 표현들로 단장됐다. 팝업스토어는 매장 내에 이벤트 엽서 월, 스탬프 적립, 포토존, 룰렛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매장 입구에 ‘랄라베어 느린 우체통’을 설치해 방문객이 미래의 자신 또는 지인에게 편지를 써넣으면 1개월 뒤 직접 우편으로 받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랄라베어’가 매장에서 직접 소비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비라거 브랜드 담당자는 “오비-라거 부드러움 연구소는 오비라거 리뉴얼 출시 이후 선보이는 첫 팝업스토어”라며 “랄라베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 오비라거는 제품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신규 TV광고 영상 ‘오, 부드럽(Love)다’ 편을 주요 방송 채널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으로 갈등 관계도 부드럽게 풀어질 수 있다는 내용을 통해 제품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보다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가진 정통 라거 제품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