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달 5일까지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초청 & 입장권 1+1’ 이벤트를 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디네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로 등록할 필요 없이 우선 초청 자격이 주어진다. 또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무료초청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로 롯데백화점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당첨자에게 입장권 2매와 지정좌석, 2인 푸드세트, 와인 2병 등 패키지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3일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개별 장문문자메시지(L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 회원은 행사 당일 드레스코드만 맞춰 참가하면 된다.
1988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디네앙블랑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흰색으로 차려입은 참가자들이 모여 직접 준비한 프랑스 만찬을 즐기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크릿 디너 파티다.
디네앙블랑은 행사명에 걸맞게 참석자 모두 옷차림을 흰색으로 통일해야 하고 개최 장소를 행사 직전까지 공개하지 않는 등 규칙이 철저하다. 만찬에 필요한 음식, 집기류 등을 직접 준비하는 ‘BYO(Bring Your Own)’ 방식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