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자사의 공식블로그인 `삼성투모로우(
www.samsungtomorrow.com)`가 올해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스티브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2년에 설립된 IBA 스티브상은 산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상으로 전 세계 50여개국 기업과 조직이 참여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펼진 경영성과 홍보, 디자인 분야 등을 평가해 시상한다.
삼성투모로우는 `2011년 소셜미디어 소통·PR 캠페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지난해 2월8일 문을 연 삼성투모로우는 23개월 만인 지난 21일 누적방문자 수가 500만명을 넘었다. 월평균 방문자 수는 27만명에 이른다.
삼성투모로우에서는 임직원과 대학생, IT전문 블로거 등 다양한 필진이 기업소식, 제품 리뷰, 이벤트 등을 전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고 인기 콘텐츠는 스마트기기 `갤럭시노트`의 공개 소식이었다"며 "그 외에도 삼성전자 신제품에 관한 소식이 블로그에서 인기를 끈다"고 말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세계앱大戰]리와인드 2011...최고 앱은 `메이드인코리아`
☞[특집-②]김제동·조국에 가슴 졸였던 정부..."그들은 뉴빅브라더"
☞유니버셜스튜디오 못잖은 한국형 테마파크..과연 될까
☞고급형 헤드폰 구매팁..."연예인광고에 현혹되지 마라"
☞"헉! 좋긴 한데 비싸"…울트라북 살까 말까
☞[특집-①]개인 정보 사고 파는 `빅데이터`시대 열린다
☞"K팝 SNS홍보 위해 외국인 필자까지 동원"..콘텐츠진흥원
▶ 관련기사 ◀
☞8월 쇼크 이후 `IT vs 차화정 명암 갈렸다`
☞삼성전기 `LED 제값 못받았다` 혹평에 급락
☞"NTT, 삼성전자 등과 스마트폰칩 합작사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