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에프앤씨는 독립부서로 운영해온 디자인실과 기획실을 원팀의 사업부체제로 개편한 데 이어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FnC부문, 닥스골프를 거쳐 MK Korea 브랜드총괄, 머렐 브랜드기획본부장을 역임한 패션업계 베테랑 박병선 이사를 책임자로 영입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조직개편에 앞서 봄·여름(S/S)시즌에 감각적 디자인의 신제품과 함께 ‘비욘드 마스터피스’ 콘셉트로 명화를 연상하는 캔버스 유화 텍스처에 모델의 역동적 포즈를 초고속 카메라 기법으로 담은 감각적 광고영상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에는 한층 현대적인 감각의 광고를 통해 천편일률적인 골프의류 광고시장에 일대 센세이션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지난해 가을에도 차은우를 모델로 람보르기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이미지를 다지는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데 각별한 공을 들여왔다.
이어 “지난해 마스터바니에디션이 후원하는 서요섭, 문도엽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PGA) 3승에 이어 올해는 성유진 프로가 KLPGA의 우승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준우승까지 해 출발이 좋다”며 ”지난달부터 윤채영, 김하늘, 최나연이 출연하는 JTBC 골프 채널의 ‘더드림’ 프로그램의 제작지원을 진행하였는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