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37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인기 뷰티 유튜버 킴닥스가 진행한 '디즈니 프로젝트'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디즈니 프로젝트는 겨울왕국, 인어공주, 라푼젤, 미녀와야수 등 디즈니 만화를 보고 영감을 받은 킴닥스가 각박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잊어버린 동심을 찾아주고자 제작한 영상이다. "여러분의 삶 속에 잃어버린 동화를 찾아줄게요"라는 주제 아래 총 5부작으로 구성됐다.
6개월 동안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킴닥스는 직접 대규모 제작비를 투자해 전문 콘텐츠 제작사 '킴닥스 프로덕션'을 설립했다. 킴닥스가 제작 총괄 및 주연배우 역할을 맡았으며 자신의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선발한 약 20명 촬영 스태프와 함께 했다.
프로젝트와 동시에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 수익금 일부를 '성모자애드림힐' 보육원 아이들에게 동화책으로 기부했다. 나머지 수익금으로는 펀딩 참여자들에게 시사회 티켓을 제공, 시사회 및 팬미팅 진행에 활용했다.
레페리는 시사회 참석자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킴닥스 포스터와 틴트 등을 증정하고 노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유튜버 킴닥스는 "동심을 간직할 수 있게 해준 '디즈니' 이야기에 모티프를 얻어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 제작으로 영화감독으로도 데뷔하고 동화책 기부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팬들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이런 자리를 만들어 구독자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 영상은 킴닥스 유튜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