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베르디안은 합리적인 프리미엄 인테리어 커머스 플랫폼 ‘뚝딱’ 앱을 통해 자사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뚝딱 브랜드데이’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뚝딱 브랜드데이 진행 시 함께 부여되는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추가 10% 할인(최대 10만 원)도 받을 수 있으며, 뚝딱 앱 신규가입 시 부여되는 쿠폰을 사용하면 구매 금액별 차등으로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뚝딱’ 앱에서 최대 70% 할인되는 주요 품목은 약 100가지의 제품들로, 1인 가구를 비롯해 신혼, 혼수 및 입주를 준비 중인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품마다 사이즈나 타입, 컬러 등 옵션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일부 품목에서는 별도의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서 고무나무를 사용한 원목 침대와 원목 거실장은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홍한철 몽땅뚝딱 MD팀 팀장은 “내추럴 우드 색상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상담부터 시공, 사후관리(A/S), 가구/가전 홈스타일링 상품 원스탑 구매까지 소비자가 믿고 안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프리미엄 인테리어 커머스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뚝딱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뚝딱 브랜드데이, 베르디안 수제 원목가구 (사진=몽땅뚝딱주식회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