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8시 50분 동시호가와 함께 시작하는 <이기는 투자전략>은 본격적으로 증시 개장 상황을 전달합니다. 투자 주체 별 수급 현황과 주요 증권사의 추천주 등 한번 놓치면 후회할 수 있는 시장의 알짜 정보를 아낌없이 공개합니다. 이예리 앵커의 예리한 분석이 성공투자의 나침반이 되어 오늘의 성공 투자를 약속합니다.
재미없고 딱딱한 시사경제는 가라! 이데일리TV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본격 시사경제 프로그램 <시사경제 why?>가 개장 직후 열기가 다소 가라앉은 오전 10시에 새롭게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최근의 경제 핫 이슈에서 찬반 논란이 뜨거운 시사 문제까지 전문가들의 입을 통해 신랄하고 날카롭게 파헤칠 예정입니다.
신개념 시황 버라이어티 <코코 시황>이 오전 11시 30분에 준비돼 있습니다. 바빴던 오전 장을 정리하고 오후 장을 대비할 시간, 박혜진·지수인 캐스터가 오전 장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정리합니다.
오후 1시에 방송되는 <이슈&토크>는 이슈의 한 가운데 있는 뉴스메이커들과 만나는 시간입니다. 경제분야 뿐 아니라 정치•사회•문화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다채로운 이야기 속에 여러분들은 현재 진행되는 다양한 이슈들을 접하실 수 있을 겁니다.
대한민국에 숨어있는 1등 중소기업을 찾아내는 <기업발굴 프로젝트: 무한혁신의 비밀>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시 30분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탄탄한 경영 전략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고 있는 기업들의 숨은 비법을 정확한 시선으로 전달합니다.
장 마감 후 오후 3시에는 <마감후&>에서 파워 있는 전문가들이 내일 장에 대한 투자 전략을 세웁니다. 오늘의 특징주부터 내일의 투자전략까지 깊이 있는 분석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개편을 맞아 신설한 ‘파워 인터뷰’는 시장의 중심에 있는 애널리스트들의 살아 있는 목소리를 듣고 투자전략을 제시합니다.
낡은 시황방송은 가라! 재미있고 유쾌한 증시엔터 프로그램이 온다! 인포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증시와樂(락)>이 저녁 9시에 야심 차게 첫 선을 보입니다. ‘주식 방송은 지루하다’는 통념을 깨고 투자의 새로운 코드를 제시할 예정입니다. 증권투자의 길잡이 이데일리ON 대표전문가들과 함께 수익을 내는 종목을 선정하고 시장을 이기는 투자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이제 이데일리TV 시청자들은 <증시와樂(락)>과 함께 증시를 즐기면서 투자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이데일리TV 홈페이지 tv.edail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