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에는 수백만명의 팬을 확보한 3팀의 유튜브 스타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음악, 스포츠 등 각자의 전문 분야에 맞춰 G3의 강력한 하드웨어와 사용자 가치를 쉽고 흥미로운 스토리로 영상에 담았다.
5인조 스포츠 트릭샷 팀인 ‘듀드 퍼펙트(Dude Perfect)’는 G3의 카메라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이 팀은 ‘오피스 트릭 샷(Office Trick Shots)’이라는 주제로 액션 장면을 연출해 G3의 전면 카메라에 탑재된 셀피 기능, 선명한 동영상 화질을 보여줬다.
드라마 형태의 에피소드 제작으로 유명한 ‘웡 푸 프로덕션(Wong Fu Productions)’은 G3의 세련된 디자인, 스마트 알리미, G3 전용 퀵써클 케이스 등을 소개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유튜브 스타들의 활약으로 G3의 혁신적인 사용자 가치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LG전자의 파격 행보…소비자 아이디어로 제품 생산
☞LG전자, 포켓포토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LG전자, 대학생 CSR 서포터즈 적극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