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운밸리 퍼스트원의 조성이 마무리되면 첫 번째 상업시설이라는 프리미엄과 함께 부유하고 있던 백운밸리 내 상업시설 수요자들을 한 품에 끌어안는 ‘항아리 상권’을 독점하게 된다.
항아리 상권이란 대규모 주거지 중심 지역에 들어서 배후수요가 탄탄하고 다양한 업종의 대형 상업시설로 수요유출이 없이 지역 내 모든 수요자들이 이용하게 되는 상권을 말하는데, 특히 대형 상권이 흔치 않은 지역에서 규모가 큰 항아리 상권을 형성하게 되면 인근 주거지 소비자를 모두 독점하는 효과를 갖게 된다.
이름에 걸맞은 상품성도 선보인다. 1층에는 캐주얼 F&B, 편의점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MD 구성을 통해 대로변 유동인구를 흡수하고, 2층에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음식점 전용 공간으로 계획하고 있다. 3, 4층은 전문 메디컬, 뷰티 위주 구성으로 다양한 병·의원, 에스테틱, 뷰티업종 등 메디컬 관련 업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 5층은 학원, 골프존, 피트니스 등 전문 학원과 운동시설 위주 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된다.
또한 전체적으로 전·후면 테라스를 갖춰 뛰어난 외관을 갖추고 높은 층고로 조성돼 입점하는 점포마다 쾌적한 실내 구성이 가능한 점도 함께 주목할 만하다.
한편, 백운밸리 퍼스트원은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일대에 홍보관을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1차 분양을 성황리에 마치고 2차분 공급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