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한국레노버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앞으로 인스타그램 계정(lenovo_kr, https://instagram.com/lenovo_kr)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는 그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소셜미디어 채널에 많은 힘을 쏟아왔다. 특히 12만명의 팬을 보유한 한국레노버 페이스북은 신제품 소식은 물론 다양한 행사 안내로 국내 IT업체 중 우수한 소셜 채널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한국레노버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인스타그램도 공식 채널로 추가해 레노버 브랜딩을 더욱 더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레노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레노버 브랜드 정책과 제품 이미지, 라이프 스타일 사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선착순 4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3일 레노버클럽(http://www.lenovoclub.co.kr/) 및 한국레노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nov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