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에버빌은 내달 중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에 더블세권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규모는 59㎡, 65㎡, 74㎡, 81㎡, 102㎡ 총 170세대로 성주산 숲세권과 소새울역 역세권을 누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우선 전세대 100%의 조망권 확보는 물론 탁월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으로 성주산의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며 다양한 체육시설이 있는 성주산체육공원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교통 또한 소새울역세권이라 빠르고 편리하며 소사역 또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도권 남북을 잇는 유일한 철도망인 대곡소사원시선이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일산-안산’ 이동 시간이 60~7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지하철 1,5,7,9호선과도 향후 연결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우선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김포공항역 9호선 이용시 여의도까지 13정거장이다. 그 외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서울역으로도 바로 연결이 된다. 또한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강남으로 직결되는 7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지 인근으로 한신시장을 비롯 소사종합시장, 각종 다양한 마트 등이 있어 쇼핑이 편리하며 소사국민체육센터, 세종병원, 각종 은행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관계자는 “위치가 좋은 만큼 제품력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피크닉가든, 헬시가든, 코지가든 등 친환경 테마파크로 쾌적함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내부 설계에서도 최상층 복층 특화설계는 물론 수도권 최초 초대형 광폭발코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 4베이, 팬트리, 다목적실 등의 혁신설계도 만나볼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일대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