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여왕닷컴(www.yerwang.com 대표 김안나)은 2030세대를 위한 할리우드스타일의 재킷, 셔츠, 팬츠, 스커트, 가방, 모자,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여왕닷컴의 강점은 운영자인 김안나 대표의 도매상 운영 경험과 의류 제작 노하우, 여기에 저렴한 가격을 꼽을 수 있다. 특히 김 대표가 모델과 스타일리스트까지 겸하고 있어 `팔릴 만한 상품`을 선별하는데 탁월한 감각을 갖고 있다.
여왕닷컴은 할리우드스타일의 연출을 위해 화려함만을 추구하지 않는다. 오히려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어필하고 있다.
|
블로그에서는 고객들에게 스타일 연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스타일 영상`까지 선보이고 있다.
고객을 위한 노력은 다양한 에피소드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여행을 앞둔 고객이 신발 사이즈를 잘못 주문해 곤란을 겪자 직접 다양한 사이즈의 상품을 들고 배달하거나 퇴근시간 이후 급한 주문에 밤 12시에 배송한 경우도 있다.
이런 노력 덕분에 단돈 200만원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재구매율이 30%를 넘고, 자체 브랜드 출시까지 앞두고 있을 만큼 성장했다.
김 대표는 “2030세대 여성 스타일에 있어 자신이 있는 만큼 자체 제작한 브랜드 출시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지난 10년간 쌓은 판매와 제작 등 다양한 경험을 최대한 살려 고객에게 신뢰받는 쇼핑몰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