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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매장은 디지털과 뷰티를 접목해 전 세계 최초로 한류 뷰티 중심인 서울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이 매장은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분위기로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감성에 상상력을 더해 기획됐다.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는 그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디지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본사가 한국 여성을 헌정하며 개발한 신제품 립스틱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매장에 들어갈 때 받는 나만의 ‘디지털 뷰티 티켓’을 통해 매장에서 모든 활동을 개인 휴대전화에 저장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에 원하는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레드 카펫 위 영화배우로 바꿔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도 다른 매장과 다른 특별한 점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전 세계 유행을 선도하는 한국 여성과 K-뷰티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오직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젊은 신세대의 놀이터이자 외국인이 꼭 들러야 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